On vous donne rendez-vous en France !

Étudiants

2022년, 프랑스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프랑스에서 학업을 마치고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새로운 홍보 캠페인의 주인공인 8명의 Alumni, 그들의 프로필과 학업  과정을 확인해보세요.

2019년부터 지속된 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Campus France "Rendez-vous en France !" 의 슬로건으로 올 해 새로운 홍보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이 캠페인은 프랑스적인“ 삶으로의 회귀 및 프랑스에서의 유학 생활이 개인의 삶의 여정에서 중요한 부분을 구성한다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한 것입니다.

Covid 19 로 외국 학생들의 이동 제약이 있어 어려웠던 지난 2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 프랑스는 여러분들에게 따뜻한 환영의 메세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캠페인은 세 가지 축을 기반으로 합니다.

👉랭킹을 통해 증명된 프랑스 교육의 우수성

👉영어로 진행되는 학업 과정

👉외국 학생들을 위한 백신 접종

Image
Luxembourg

본 캠페인은 프랑스 유학을 통하여 값진 경험을 한 8명의 Alumni 들 이야기를 그립니다.

다양한 국가 출신인 Alumni 들은 현재 자신의 학업을 통해 프랑스 고등 교육의 우수성과 다양성, 그리고 프랑스 교육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Amériques

Valentina (아르헨티나)

Image
Valentina

Eiffel 장학금 수여자인 Valentina 는 현재 프랑스 엔지니어 학교 국제 개발팀의 책임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Luis (콜롬비아)

Image
Luis

Metz 에서 엔지니어링을 전공한, Luis 는 제약 분야에서 능력있는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Europe

André (카자흐스탄)

Image
Andre

 프랑스에 카자흐스탄 영화제를 설립한 André, IT전문 컨설턴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Afrique du Nord Moyen-Orient 

Sandrine (이집트)

Image
Sandrine

국제통상법 석사 과정을 마친 후, Sandrine 은 사내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Afrique 

Lucas (케냐)

Image
Lucas

케냐와 프랑스 간의 문화 관계에 관심이 많은 Lucas는 프랑스에서 미술사 및 고고학 박사 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Tchailga (코트디부아르)

Image
Tchailga

개발 및 행동 경제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Tchailga는 현재 보건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Asie - Océanie 

Alyssa (오스트레일리아)

Image
Alyssa

프랑스에서 학술 교류 활동을 한 후, Alyssa는 파리 대학의 국제 커뮤니케이션 개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Sothearath (캄보디아)

Image
Sothearath

젊은 경제학 박사인 Sothearath는 지역 화폐와 잠재력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Alumni 들의 영상을 통해 그들의 학업, 수여 받은 장학금 및 학위, 경력 사항과 프랑스에서의 일상 생활에 대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