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stina, 인공지능 연구원

Étudiants

Campus France 의 새로운 홍보 캠페인 « Bienvenue en France » 를 통해 프랑스에서 학업을 마친 다양한 나라의 Alumni들의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입니다. 20명의 프랑스 Alumni들이 프랑스를 선택하게 된 계기부터 유학생활은 물론, 직업을 찾기까지 꿈을 이루기 위해 걸어온 그들의 이야기를 엿보실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가 이 한 문장에 담겨 있습니다 : « I chose to study in France. What about you ? »

러시아에서 온 연구원 Kristina 는 컴퓨터 비전 분야의 국제 석사 과정을 진행하면서 프랑스에서의 첫 번째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석사 과정을 마칠 즈음에 그녀는 프랑스에 계속 머물 것인지 러시아로 다시 돌아갈 것인지 선택해야 했습니다. Kristina Clermont-Ferrand대학교 의과대학 소속의 열정에 가득찬 EnCov 연구팀을 만나면서, 그녀의 남편과 함께 프랑스에 계속 머무르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Kristina Saclay 연구 센터 CEA List 소속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의대생들을 대상으로 신생아 소생술을 위한 3D 재구성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Kristina 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도시는 ?

그녀가 좋아하는 인물은 ?

그녀가 좋아하는 음료는 ?

 

프랑스에서 인공지능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Kristina 의 더 자세한 이야기를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